오케이^^
저녁 9시 10분에 전화주세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늘은 14, 15, 20 질문드립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_ㅠ
먼저 14번 모의테스트입니다.
4번은 A, D, G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저는 지문에서 17C 이전, 18C, 현대에 이르기까지 alchemy와 chemistry가 어휘적으로 합쳐지는 과정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17C에는 혼용(interchangeable)됐고, 18C는 합쳐지기 시작했고, 현대에는 합쳐졌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으로 15번 모의테스트입니다.
9번은 A, F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빈칸 키워드를 인과 말고는 찾지 못했습니다. discounted, slighted가 들어가게끔 하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여쭙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20번 모의테스트입니다.
6번은 B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근거는 두번째 문단 첫번째 줄입니다. 특히 인간이 발생시킨 factor가 혼자, 또는 climate change와 합쳐지면서 the process of landsliding을 더욱 modify할 수 있는만큼, B가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잘못 생각한 부분을 여쭙고 싶습니다.
7번은 A,B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B도 똑같이 두번째 문단 첫 번째 줄에 근거가 있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11번은 B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80 million 년전 이전에 Massive volcanic eruptions가 발생했다면, normal in rock stratum from 65 million years ago도 이리듐 함량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지문에 나타난 바로는 65 million년 이전의 돌에는 이리듐의 함량이 낮으므로, massive volcanic eruption으로 인해 iridium이 발생한다는 사실은 틀린 것으로 입증됐다고 이해했습니다. 반면 A는 매우 희귀하더라도 volcanic massive로 인해 높은 iridium을 발생시키는 것은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ㅠㅠ.
15번은 B를 골라서 틀렸습니다. 앞 문장은 객관적 사실이라고 생각했습니다(The discovery of subsurface). 그 뒤 맨 마지막 문장에 Europa에서 life가 존재할 수도 있다(may still be possible)고 했으므로, discovery를 기반으로 한 추정인 B가 답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ㅠㅠ.
오늘 질문은 여기까지입니다. 늦게 업로드 해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선생님 ㅠ_ㅠ